본문 바로가기

♬ 쌩초보의 미국생활

US일상▶뉴저지 Johnny's pizza/로컬 피자/치즈 피자/주말 일상/우버이츠 배달

드디어 토요일이에요~~~ 주말엔 배달음식이 참 땡겨요.

 

오늘은 피자가 먹고싶어서 뉴저지에 있는 Johnny's pizza의 피자를 주문했어요.

 

저번에 먹어봤을때 맛있었어서 피자집하면 딱 떠오르는 가게에요.

 

주말이라 배달 시간이 조금 걸릴 것 같아서 좀 이르게 4시 50분쯤 우버이츠로 주문했어요!

 

Johnny's pizza 홈페이지가 따로 있어서 이곳에서도 메뉴를 볼 수 있어요.

 

www.johnnyspizzeriaristorante.com

 

둘이서 먹는데 피자는 항상 라지로만 시키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남으면 담날 아침으로 먹어요.

 

이번엔 Five Cheese Pizza를 시켰는데,

 

Mozzarella, American, Provolone, Swiss & ricotta 이렇게 5가지 치즈가 들어있다고하네요.

 

약간의 느끼함이 예상되지만 치즈를 워낙 좋아해서 바로 담았어요 ㅋㅋㅋㅋ

 

음료수는 스프라이트, 어니언링 추가했어요!!

 

피자는 18.95불 / 스프라이트 1.75불 / 어니언링 3.95불

 

여기에 텍스, 서비스비용, 배달비, 팁 이렇게 붙어서 총 34.61불이네요!

 

 

우버이츠로 주문을 하고나면

 

주문이 됐는지, 음식 준비가 끝났는지, 기사님이 픽업을 했는지 등 각 단계별로 상황을 보여줘요.

 

지금 상황을 보니 주문이 되었다고 하네요.

 

가끔 재료 소진이나 등등의 이유로 주문이 취소될때도 있는 것 같아요!

 

노란색으로 가린건 우버이츠 기사님 이름이에요!

 

기사님이 어디쯤인지도 위치가 뜨기때문에 

 

집 근처에 다 올때쯤이면 미리 나가서 바로 받아온답니다.

 

크.. 파이브 치즈 피자답게 치즈가 엄청나게 많아요 ㅋㅋㅋㅋㅋㅋ

 

처음 먹어본 피자인데 짜지도않고 치즈향이 엄청나요~~

 

한조각 먹고나니 조금 느끼한감이 있어서 핫소스 가져와서 바로 뿌려먹었어요 ㅋㅋㅋㅋ

 

피자에 올라가는 토핑도 중요하지만 도우도 맛에 영향을 많이 주는 것 같더라구요.

 

이 피자집 도우는 기름기 별로 없이 담백하고 엄청 쫄깃해요. 그래서 자주 생각나는 것 같아요.

 

라지 피자를 시켜서 그런지 한조각이 손바닥을 다 가릴만큼 엄청나게 크네요 ^^...

 

저 2조각먹고 남편이 3조각 먹어서 3조각밖에 안남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이드로 시킨 어니언링이에요.

 

예전에 시켰던 치즈스틱도 그렇고 이 어니언링도 이런것을 보니

 

튀김옷이 두껍고 튀김옷 표면이 매끈한 것이 이 피자집의 특징인가봐요.

 

저는 튀김옷이 얇고 까슬까슬해서 바삭한 버거킹의 어니언링을 좋아해서

 

이 피자집의 튀김들은 조금 아쉽네요 ㅠㅠ

 

요즘 점점 추워지기도하고 나가지도 못하다보니 재밌는 예능 보면서 맛있는거 먹는게 최고인거같아요~~

 

다음엔 또 뭐 시켜먹을지 찾아봐놔야겠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