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쌩초보의 미국생활

US일상]세인트루이스 한국치킨집/안짜고바삭한치킨/치킨세븐/미주리

미국에서 파는 KFC나 파파이스 치킨들이 너무 짜고 닭의 그 육향이 조금 나더라구요 ㅠㅠ 심지어 치즈스틱도 너무 짜서 많이 못먹어요.. 먹고나면 물을 얼마나 많이 마시는지...^^....

 

짜지않은 한국치킨이 그리워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세인트루이스에 한인분이 하시는 치킨집인 치킨세븐 이라는 곳을 찾았어요!!! 구글에 사진들을 보니 2021년에 생긴것 같더라구요~~~

 

-------------------------------------------------------------------------------------------------------------------------------------------------------

■ 치킨 세븐 (Chicken Seven)

- 주소: 6312 S Grand Blvd, St. Louis, MO 63111

- 홈페이지: https://chicken-seven-traditional-restaurant.business.site/?utm_source=gmb&utm_medium=referral 

 

Chicken Seven

St. Louis의 한식당

chicken-seven-traditional-restaurant.business.site

---------------------------------------------------------------------------------------------------------------------------------------------------------

집에서 차로 2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일단 가서 주문을 하고 20분정도 기다린 후에 픽업하고 왔어요. (온라인 주문도 되는 것 같아요!)

 

치킨 윙&드럼스틱 콤보 미디움이랑 치즈스틱(8개) 1박스 주문했어요. 치킨 미디움을 시키면 소스를 2개 고를 수 있어요. 저는 YUM YUM소스랑 Soy Garlic 소스 이렇게 두개 골랐어요. YUM YUM 소스가 한국의 양념치킨 소스더라구요!

 

메뉴에 소떡소떡, 핫도그, 떡볶이도 있더라구요 ㅠ,.ㅠ 이미 시킨게 많아서 저것들은 담에 함 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ㅋ

 

소스를 직접 치킨에 발라서 주시거나 아님 따로 주신다고 하시기에 저는 따로 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치킨냄새때매 참느라 혼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오자마자 바로 세팅을 했어요 ㅋㅋㅋㅋ 미디움을 시켰더니 치킨이 두통으로 나눠져 들어있더라구요! 그래서 그 통을 서로 포개어 겹쳐놨어요. 치킨에 감자튀김이 포함된거였더라구요~~!! 양이 많아요 ㅋㅋㅋㅋ

한통만 크게 찍어봤어요! 한입 딱 먹었는데..!!!!! 바삭하면서도 닭고기가 정말 잡내도 안나고 안짜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감동의 눈물 ㅠ,.ㅠ!!!! 얼마만에 먹는 안짠 한국치킨인지 ㅠㅠ!!!!

맛은 한국에서의 그 페리카나 치킨이랑 제일 비슷한거같아요!!!!

왼쪽 소스통에서 위쪽이 YUM YUM(양념치킨) 소스, 아래쪽이 소이갈릭소스에요. 소스 자체가 엄청 찐득거리거나 그러진 않고 물처럼 흐르듯이 약간 묽은 소스에요. 찍어먹기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YUM YUM 소스는 한국에서의 양념치킨소스보단 덜 매운데 제 입맛엔 잘 맞았어요!!

치즈스틱도 안짜서 순식간에 다먹었네요^^.... 아 사진엔 없는데 치즈스틱 찍어먹는 토마토소스도 주셨어요.

그리고 양배추 샐러드가 들어있어요~~!! 오다가 조금 치우쳐져서 비주얼은 조금 그렇지만^^...맛은 아주 맛있었어요!!!! 양배추채도 가늘어서 식감도 좋고 소스가 약간 매콤해서 치킨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한국치킨이라 치킨무가 있을까? 했는데 치킨무는 없었어요~~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치킨으로 포식했어요!!! 먹으면서도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먹다보니 조금 남기고 거의다먹었네요..ㅎㅎㅎ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맛있어서 치킨땡길때 자주 가기로했어요!!!! 맛있는 한식당 알아내서 기분이 좋네요^^~~~